옥탑방 왕세자 다운로드

많은 소문에 의하면 거래를 했다. 예를 들어, 알왈리드 알 이브라힘(Alwaleed al-Ibrahim)은 MBC 그룹의 수장이 회사의 지배권을 사우디 당국에 넘겨2018년 1월에 해임한 것으로 알려졌다. [65] 2019년 3월, 로이터는 리츠칼튼에 억류된 바커 빈라딘과 그의 형제 두 명이 빈라딘 그룹 건설 회사의 상당 부분을 사우디 재무부의 자회사인 이스티다마에 매각하도록 강요받았으며, 모두 구조조정 회사 이사회에서 제외되었다고 보도했다. [66] 당국은 사우디 당국과 재정적 합의에 도달했지만 회사를 통제한 후 2018년 1월 저명한 사업가 인 알왈리드 빈 탈랄 왕자를 석방했다. 그는 체포를 «오해»라고 불렀다. [67] 마찬가지로, 당국은 2019년 1월 저명한 사업가 Amr Dabbagh와 모하메드 알-아무디를 발표한 후 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알려졌지만, 그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. [68] [43] 로얄 유나이티드 서비스 연구소 (RUSI), «HRH 왕자 칼리드 빈 반다르 알 사우드, 사우디 아라비아 대사와의 대화,» 2019년 10월 14일, https://www.rusi.org/event/conversation-hrh-prince-khalid-bin-bandar-al-saud-ambassador-kingdom-saudi-arabia-united (액세스 10 월 23, 2019); «HRH 프린스 칼리드 빈 반다르 알 사우드와의 대화,» 2019년 10월 15일, 비디오 클립, 유튜브,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time_continue=945&v=QbUaaspPKww (액세스 10 월 23, 2019). 2017년의 나머지 기간 동안, 살만 국왕과 모하메드 왕세자는 2017년 11월 4일, 왕실 내 의 강력한 인사들과 저명한 사업가 인 압둘라지즈 빈 탈랄(Abdulwaleed bin Talal) 등 사우디의 영향력 있는 인사들이 이른바 부패 체포를 실시한 이른바 부패 체포를 실시한 이른바 부패 방지위원회를 창설한 2017년 11월 4일, 알왈리드 빈 탈랄 왕자와 같은 저명한 사업가 압둘라지즈 빈 탈랄 왕자와 같은 영향력 있는 사우디 의 저명한 기업인 압둘라지즈 빈 탈랄(Abdulwaleed bin Talal) 왕자와 같은 영향력 있는 사우디 의 저명한 사우디 인사들이 이른바 부패 체포를 수행한 반부패 위원회를 설립하여 잠재적으로 권력을 억제할 수 있는 다른 개인들과 대립했다. 압둘라 전 국방장관과 당시 국방부 장관이었던 무타이브 빈 압둘라와 적어도 9명의 다른 왕자들은 구금되어 자리를 박탈당했으며, 자유를 대가로 금융 자산을 넘겨주도록 강요받았다.

[19] 이른바 부패 체포는 특히 후기 압둘라 왕의 아들들을 겨냥한 것으로 나타났다. 투르키 빈 압둘라를 포함한 일부 왕실 구금자들은 글을 쓰는 시점에 무상으로 구금되어 있다. 두바이: 사우디 왕세자 모하마드 빈 살만이 역사적인 이틀간의 파키스탄 방문을 마치고 파키스탄을 출발했습니다. 또 다른 정보 소식통은 휴먼라이츠워치에 투르키 빈 압둘라 왕자의 측근인 파이살 알 자르바가 무상으로 구금되고 있다고 전했다. [48] 워싱턴 포스트는 지난 6월 요르단 당국이 안전을 위해 도망친 암만에 있는 알 자르바를 구금하고 결국 사우디 국경으로 몰고 가서 사우디 당국에 넘겨주었다고 보도했다. 투르키 왕자 자신도 무상으로 구금되어 있다고 소식통은 전했다. [49] «모하마드 빈 살만 왕세자는 «파키스탄의 사우디아라비아 대사를 고려해 보라고 말하면서 파키스탄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았다»며 «2.5mn 파키스탄의 KSA 를 자신의 것으로 취급해 달라고 요청했다»고 밝혔다. 연방 정보 방송 부장관 차우드리 파와드 후세인은 월요일에 살만 왕세자가 이므란 칸 총리의 요청에 따라 수감자 석방을 명령했다고 밝혔다. 쿠마르는 또한 이러한 제스처와 함께 모하메드 빈 살만 사우디 왕세자가 모디 총리의 요청에 따라 인도 하즈 순례자의 할당량을 2라크로 늘리겠다고 발표했으며, 이는 더 많은 인도 순례자들이 헤이즈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.

유출된 서방 정보 보고서에 따르면 모하메드 왕세자는 2017년 언론인에게 «총알»을 사용하고 싶다고 고위 보좌관들에게 말하면서 개인적으로 살인을 선동한 혐의를 받고 있다.